'2014/03'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4.03.16 펠로우즈(Fellowes) 마우스패드 CRC91758 사용기 (1)
컴퓨터/사용기2014.03.16 11:30

펠로우즈에서 출시한 마우스패드 CRC 91758 모델.


(출처:http://www.fellowes.co.kr/index.asp?Page=1&module=Board&action=SiteBoard&sMode=VIEW_FORM&iBrdNo=17&iBrdContNo=32&sBrdContRe=0&sSearchField=&sSearchValue=)


정가 16000원. 생긴 것도 좋고 펠로우즈라는 브랜드 밸류도 있어서 두개를 구입해서 집과 회사에서 썼다.

손목 올려놓는 곳이 메모리폼이고, 바닥이 고무로 되어있어 유리면에는 아주 잘 붙어있어 만족도가 높았다.


 그런데 6개월정도 쓰다보니 문제가 생겼다.

왼쪽 오른쪽 모두 똑같은 펠로우즈 CRC 91758 제품이다.

오른쪽 마우스패드를 잘보면 하나의 언덕(?)이 생겨서, 패드의 가운데 부분은 못쓰게 됐다.

왼쪽 마우스패드는 아무런 문제가 없어보일지도 모른다.

그러나 위 사진에서처럼 평면에서 보면, 배가 볼록한게 보인다. 배터리도 아니고. 살때부터 이랬던게 아니라
어느날 이상해서 살펴보니 이렇게 되어있더라는..
덕분에 정상적인 마우스패드로의 사용은 불가능하게 됐다.

추가로, 마우스패드 위의 때낀 것같이 보이는 검은 점들은 먼지나 때가 아니라, 
마우스의 밑에 부드럽게 움직이라고 붙어있는 고무(마우스 서퍼)가 마우스패드 면의 까끌까끌한 부분에 긁혀 붙은 것이다.
고무덕분에 마우스 움직임이 부드러운건데, 이 마우스패드 위에 놓고 계속 쓰다보면 마우스 서퍼가 다 닳아 없어질 것같은 과장됐지만 불길한 마음도 든다.


극악의 고온이나 저온에서의 환경에서 사용한 것도 아니고 그냥 집의 방에서, 회사 실내에서 사용하던건데, 
그리고 둘중 하나만 문제가 생기면 그러려니 하는데,
내가 샀던 두개 모두 이러니까 이 제품
에 문제가 있는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든다.

신고
Posted by whitemetal

티스토리 툴바